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평소 직접 자세히 들여다 보지 못했던 주제를 다뤄서 좋았고 정말 많이 배워가는 시간이었습니다. 피드백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세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고 자세하게 진행해주셨습니다.
직무에 대해 꼼꼼히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실제로 문서를 작성해보며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어서 유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