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질문에 원하는 답변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의 초반에 햄버거로 품질 직무를 설명해주시니까 이해가 훨씬 잘 되었습니다. 30분보다도 더 길게 수업해주셔도 좋습니다~!!!김** 2023.10.01
1주차- 추천해요!수업내용과 전반적인 실무경험의 이야기는 좋았습니다! 다만 질문을 요청하셨을때 아쉽게도 대학생이고 바로 취업을 하는 입장이거나 이력서를 넣었던 경험이 없다 보니까 질문할 게 쉽게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조금 더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 질문사항에 대해 제안해주시고 말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정** 2023.09.26
5주차- 추천해요!4주간 QA에서 하는 업무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실제 업무와 유사한 과제를 수행함으로써 직무에 적합한지 알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양** 2023.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