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을 잘해주실려고 노력한게 보여서 좋았어요! 아직 제가 품질관리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어려웠지만 조금 이해 된 것 같아요!
첫 주차였는데 많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질문 하나하나 다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멘티 한명한명에게 피드백을 잘해주십니다
피드백을 자세하게 해주시고 대안을 많이 제시해주셨습니다
재밌는 경험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