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좀 더 현직자 입장에서 바라본 실무적인 부분을 배우고 싶습니다.
과제 피드백을 자세하게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첫시간이라 질문이 없었지만 강의 잘 들었슴니다 감사합니다! 품질관리에 대해 전보다 구체적으로 알게되었습니다!
QC 업무에 대해 조금 더 이해하기 쉬웠던 것 같다.
처음이라 두려움도 있었는데 너무 편하게 말씀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예를들어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