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신 것이 느껴졌습니다! 수업 내용의 대부분을 접해보지 않았는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실무 업무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친절하심
과제에 대한 피드백과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번 회차 때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진심으로 조언해주셔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