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되었는지, 궁금한 점은 없는지, 과제를 수행할 때 어려운 점은 없는지 등 꼼꼼히 지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강의였습니다
직무 지식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