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알수없는, 현직자의 시야에서 볼 수있는내용을 성심껏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친절하십니다.
오늘 수업 고생하셨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잘 부탁드려요 :)
.
상세하게 알려주십니다.
자세한 답변을 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