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이해하기쉽게 피드백해주시고 교육 내용 또한 도움이 된다.
.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저의 생각의 오류른 잡아주신 부분이 감사합니다.앞으로 남은 주차별 과제를 성실히 해내고 꼭 질문도많이 하겠습니다.
과제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으로 엔지니어의 업무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공정기술 부서가 하는 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