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수강 멘티들이 비전공자라는 점을 잊지 않으시고 더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질문에 대해서도 꼼꼼히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부분이 좋았습니다.윤** 2020.07.27
3주차- 매우 추천해요!잘한 부분, 보완할 부분, 참고할 부분 등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매번 수업 들을 때마다 많이 배우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최** 2020.07.27
5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께서 피드백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실무의 잘한점 보완해야할점 등 상세하게 조언주셨습니다. 포토폴리오도 잘나오고 5주동안 알찼습니다!양** 2020.07.26
1주차- 보통이에요!기본개념부터 설명해주셔서 초보자인 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근데 과제를 수행하려고 보니, 구체적인 방향을 못잡겠더라구요ㅠㅠ 실제 업무에서 어떻게 기본개념을 활용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구체적으로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같아요!이** 202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