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매우 별로에요!첫 세션을 제외하고 카톡으로만 수업 진행하셨는데, 전달력과 집중력이 떨어져서 흥미도 안생기고 무엇보다 유익하지 않았습니다. 과제 발표시간이라던지 상호소통하며 경험을 쌓는거도 중요한데, 그냥 대학교 레포트 제출하는 느낌이었어요황**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