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이 알고계시는 부분을 최대한 전달해주시고자 하는 열의가 느껴졌다. 30분이나 시간을 더 투자해주시면서까지 강의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엑셀 파트 진도가 조금 급한 감이 있었지만 추가로 더 설명해주셨고, 편하게 질문하라고 해주셔서 충분했다고 생각한다.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분배된 정규 시간이 2시간 뿐이었다는 것이다. 취준생 귀가 쫑긋해지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멘토님 감사합니다 :)홍** 2021.01.05
1주차- 매우 추천해요!자세히 예시도 많이 들어주시고 취업과 업무역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멘티들에게 누구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잘 전달하려 노력하신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명** 2021.01.05
1주차- 매우 추천해요!예정되어있던 2시간을 넘어서 열정적으로 멘토링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을 배워나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임** 2021.01.05
1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이 단순히 의무적으로 진행하시거나 귀찮아하시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열정이 느껴지는 첫 주차여서 매우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캠프가 무척 기대되는 시작이었고, 단순한 오티로 끝나는 게 아니라 실질적으로 알찬 강의여서 좋았습니다.박** 2021.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