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 피드백을 실무관점에서 잘한 점과 보완할 점을 말씀해주셔서 어떠한 방향성으로 과제를 계속 수행해야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피드백을 바로 주셔서 다음 과제나 수정해야 할 부분을 바로 적용할 수 있었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더 수월하게 과제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실무에서 진행하는 프로세스로 과제가 동일하게 진행되다보니, 단순한 직무체험 그 이상의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리드멘토님 덕분에 처음 접해보는 직무활동도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진정성 있게 소통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권** 2021.03.12
1주차- 매우 추천해요!한번도 시도해보지 못한 일에도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시며 너무 걱정하지 말라는 말씀에 용기를 얻고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또한 마지막에 응원의 말씀까지 해주셔서 힘든시기임에도 힘을 얻고 갈 수 있었습니다양** 2021.03.09
1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티를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입장에서 고민이 될 만한 것들에 대해 충분히 피드백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김**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