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젠틀하십니다. 수업 내용도 알찼고 질문도 잘 받아주셨습니다.
기본적인 내용부터 설명해주셔서 비전공자 입장에서도 이해가 쉽고 앞으로의 세션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생생한 직무 관련 경험과 필요한 역량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현업에서 고민하는 내용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
마케팅이 처음 이라 어려웠는데 항상 멘토님이 응원해주셔서 더 열심히 하게 된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