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꼼꼼하게 알려주시고, 개개인이 고른 기업에 대해서 맞춤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여전히 과제는 어렵지만ㅜㅜ 그래도 끝나고 나면 좋은 경험, 좋은 결과가 남을 것을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양** 2021.04.28
4주차- 매우 추천해요!별거아닌 것 같은 질문에도 세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컸습니다! 처음에는 이런걸 질문해도되나..?라는 고민도 들었는데, 멘티들을 최대한 도와주고 싶어하시는 마음이 잘 느껴져서 멘토님을 더 많이 믿고 많이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과제 설명도 구체적으로 해주시는 편이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정** 2021.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