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어요 근데 아직 1주차라 뭘 평가하고 말고가 없는 상황입니다!
자극되는 좋은 과제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졌고 성심성의껏 강의해주셨다. 내용도 알찼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진심으로 멘토링에 임해주시는 것 같아요
열정적이세요!
자세하게 피드백주셔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