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실무에 대한 내용은 설명을 잘 해주셨는데 과제에 대한 개별 피드백에 대한 진행이 못된거같습니다
설명하실 때 예시를 들어서 구체적으로 해주신 게 좋았어요. 질문시간을 충분히 주신 점도 좋았습니다.
설명을 또박또박 잘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이 유익할뿐만 아니라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
첫 주이지만 생각보다 더욱 유익했음 실용적이고 질적으로 뛰어난 대학강의 듣는 느낌
멘토님께서 너무 잘 이야기 해주셔서 어떤 흐름으로 앞으로 준비를 해야할지 역량을 키워야할지를 알게되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