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매우 추천해요!몰랐던 부분을 이해가 될수 있도록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차가 지날수록 좀더 입체적으로 분석하는 역량이 커지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ㅎ양** 2021.08.08
1주차- 매우 추천해요!수강생이 소수여서 멘토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게 느껴졌습니다. 현직자 멘토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실무에서의 경험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5주가 기대됩니다 :) ㅎㅎㅎㅎ명** 202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