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매우 추천해요!재무직무의 실무적인 부분에 대해 알 수 있었고, 과제를 하면서 멘토님께서 피드백을 자세히 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잘 할수있었습니다. 또한 개개인마다 취준을 하면서 도움되는 부분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권** 2021.08.16
1주차- 매우 추천해요!아직 1주차라서 더 들어봐야 알겠지만 첫 내용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알찬 강의였고 많이 신경쓰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그냥 엑셀쓰고 보고서 쓰고 하는 것이 사무직인줄 알았는데 어떤 일을 하는지 구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과제 소개를 해주셨는데 후에 많이 도움이 될 과제들이라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강** 202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