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더많은조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했던것같지만 얘기하신 보완할점생각하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도움많이됐어요. 진짜감사합니다.서** 2021.12.17
1주차- 보통이에요!공기업의특성과 취업전반에 대해 알아가서 좋았다. 다만 양이 방대하고 거의 3시간동안 쉬지않고 진행이되어 피로한감이 있었다. 나눠서 교육을 하면 더 좋겠다.노** 2021.12.17
3주차- 매우 추천해요!상세한 피드백덕분에 부족했던 부분을 미리 공부하고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생활 사례와 같이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서** 2021.12.13
3주차- 매우 추천해요!1주차, 2주차 지나오며 제가 부족한 점을 객관적으로 알 수 있었고, 과제 피드백도 자세히 적어주셔서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일을 잘 한다는 것은 다른 사람을 논리적으로 설득하는 점이다라는 걸 더욱 새기며 제가 저의 장점과 업무능력도 잘 설득할 수 있을까 고민하게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유** 202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