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과 과제에 대한 설명 및 직무에 대한 설명을 잘 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피드백 뿐만 아니라 멘토님의 경험들도 얘기해주셔서 현직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는 수업인 거 같아요
멘토님이 천천히 하나씩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궁금했던것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멘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 피드백은 너무 만족스럽지만 과제를 설명해주시는 부분에서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자세하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말 속도가 너무 빨라요.....ㅠㅠㅠ 과제관련해서 설명할때 너무 빠르셔서 이해를 제대로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