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학생 한분 한분 정말 정성으로 챙겨주시려는 모습이 너무 잘 보여서 정해진 강의시간을 초과해도 매주 정말 감사하고 기쁘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피드백도 칭찬과 격려의 말들 한가득이라 과제가 조금 어려운 점이 있어도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ㅠ 멘토님 다른 강의가 있다면 무조건 바로 수강신청할 것 같아요 !!!정** 2022.01.15
3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께서 정말 학교에선 접하기 어려운 실무적인 내용까지 섬세하게 다뤄주셨습니다. 피드백 강의시에는 꼼꼼하게 가르쳐주십니다. 매번 감사합니당♡고** 2022.01.13
5주차- 별로에요!기초가 없으면 수업듣기 어렵습니다. 기초가 있는지 없는지 판단할때는 "내가 좀 본게 있어서 괜찮지 않을까?" 이런생각이 들면 기초가 없는거에요 그리고 과제를 내줄때 미리 예습식으로 설명을 해주면 좋았을텐데 과제만 떡하니 주니 하기가 참 막막했네요강** 2022.01.13
1주차- 매우 추천해요!처음으로 멘토를 통해서 수업을 들어ㅆ는데 현직자와 면대면 수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궁금한 사항도 그때 이야기 할 수 있어 편리한 점도 있었고, 취준생의 마음을 잘 알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서** 202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