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의 다양한 경험들을 자세하게 재밌게 말씀해주셔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긴 시간동안 열정적으로 알려주시려고 하시는 것이 느껴져 정말 감사했습니다:)설** 2022.01.20
1주차- 매우 추천해요!기업 내 ESG 실무에 대해 막연했던 부분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다. 아직까지 수업 내 보완점은 없다. 다만 조금 더 지속적인 소통(Question&Ask) 방식의 강의가 되어도 괜찮을 것 같다.유**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