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기반 과제를 수행해볼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국제개발협력이 실제로는 어떻게 돌아가는 지를 잘 설명해주시고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먼저 편하게 세션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목소리의 속도나 딕션이 매우 좋으셔서 이해도, 집중도 잘 되었습니다.
꼼꼼하게 평가해주시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을지 조언도 잘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면접에서도 나올법한 과제를 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4주 좋은 강의 수강하면서 유익한 경험 얻어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