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실무에서 어떤 프로세스로 회계팀에서 일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담으로 기업들 분위기에 대해서 실무에서 직접 일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양** 2023.01.14
1주차- 매우 추천해요!저의 사고방식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영어로 된 자료에 처음 하는 분야라 많이 생소하지만 그만큼 많이 배워갈것 같아요.박** 2023.01.14
1주차- 매우 추천해요!업무를 숲에서부터 나무까지 볼 수 있고 실무 과제를 수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직무의 방향을 세부적으로 좁히고 자질과 역량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열린 사고와 커뮤니케이션 스킬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노** 2023.01.12